불안감을 줄이기 위해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2020. 6. 16. 00:29카테고리 없음


불안감을 줄이기 위해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불안감에 시달리고 있다.


불안감을 억제하기 어려울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치료를 받기 위해 의사에게 가는 것을 꺼린다.


다행히도, 이 기사는 여러분이 불안감을 줄일 수 있는 많은 좋은 조언들을 가지고 있다.




만약 여러분의 불안이 여러분을 기분 나쁘게 만든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여러분 자신을 진정시키기 위해 매일 충분한 운동을 하도록 노력하라.


규칙적인 운동은 당신의 몸에 엔도르핀을 생성시켜 당신을 행복하게 하고 당신의 뇌가 나쁜 감정에 집중하는 것을 막는다.


또한, 전문가들은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과 안녕을 유지하기 위해 신체 활동을 권고한다.




매일 웃어라.


웃음은 정말 최고의 약이고 그것은 걱정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웃기는 것을 찾아라, 영화와 같은, 웃기는 것을.




스스로 일상의 목표를 세워라.


만약 당신이 스스로에게 하루 동안 성취할 목표를 준다면, 당신의 마음은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집중하게 될 것이다.


이렇게 하면 마음이 바쁘게 지낼 수 있게 되어 불안감을 유발하는 스트레스를 주는 생각 이외의 것에 집중할 수 있게 된다.




걱정을 최소화하는 좋은 방법은 끊임없이 바쁘게 지내는 것이다.


흥미나 할 일이 없을 때, 마음은 방황할 수도 있다.


몸과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것을 찾아라.


집안에서 간단한 집안일을 하는 것 조차도 걱정을 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불안감을 억누르지 말고 의사, 친구, 가족 등 누군가에게 고민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문제를 혼자만 알고 감정을 표현하지 않는 것은 기분이 나아지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이런 것들을 꺼내는 것은 여러분이 더 나은 정신 상태에 있고 덜 불안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하루 종일 앉아 있지 마라.


여러분의 하루 일과에 더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그렇게 자주 일어나도록 해라.


집 근처에 있을 때는 TV 앞에서 보내는 시간을 제한하고 활발한 산책을 한다.


당신의 몸은 활동과 휴식의 균형을 잘 맞춰야 한다.


너무 많은 휴식을 취하는 것은 불안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불확실성을 받아들이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이 불안과 싸우는 것을 돕는다.


무엇이 잘못될 수 있는지 걱정하는 것은 인생을 더 이상 즐겁게 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의 불안과 스트레스를 심각하게 증가시킬 것이다.


미래에 일어날 수도 있고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는 모든 것에 압도당하지 않도록 하라.


불확실성을 받아들이고 즉각적인 해결의 필요성을 피하는 것이 당신의 삶을 더 나아지게 할 수 있다.




매일 도달하는 목표를 스스로에게 주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이것은 낮 동안 집중력을 유지하고 불안감을 최소화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더 중요하고 건설적인 것들에 대해 생각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스트레스를 주는 감정을 만들어내는 사건들과 상황들의 상세한 목록을 적어라.


바꿀 수 있는 것은 한쪽에, 바꿀 수 없는 것은 다른 쪽에 붙여야 한다.


자신의 삶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을 바꾸고, 어쩔 수 없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주는 것을 그만두어라.




불안할 때, 즐거운 코미디를 보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코미디는 당신이 인생에서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모든 것들을 잊도록 도와준다.


코미디는 당신이 단지 행복하고 당신의 얼굴에 미소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스트레스를 주는 사람들을 멀리하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항상 부정적인 말을 한다면, 여러분은 가능한 한 자주 그 사람을 피해야 할 것이다.


이런 유형의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유발하고 불안감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더 높다.




니코틴과 알코올 사용량을 줄인다.


많은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물질들이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실수다.


사실, 그것들은 보통 전보다 더 많은 걱정을 야기시킨다.


휴식, 좋은 식습관, 그리고 충분한 운동을 위한 다른 방법을 생각해봐라.




궁극적으로 영원히 불안감을 떨쳐버릴 수 있는 단 한가지는 무엇인가? 웃음과 미소는 불안감을 최소화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당신이 행복하고 즐거울 것이 많이 있는지 확인하라.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겪게 된다면, 코미디 노래나 쇼와 같은 재미있는 것을 찾아라.




앞서 언급했듯이 격심한 불안감에 시달리는 것은 인생을 비참하게 만들 수 있다.


이 가이드에 수록된 불안감을 해소하는 조언은 여러분이 겪고 있는 불안감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며, 또한 그것과 관련된 증상을 경험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때문에 이 글을 아끼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