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홈스쿨링을 한다면, 지금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2020. 6. 16. 00:29카테고리 없음


만약 여러분이 홈스쿨링을 한다면, 지금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홈스쿨링을 받기를 원하십니까? 성공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아십니까? 홈스쿨링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계속해서 읽으면서 자녀에게 가장 좋은 학교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어떤 과목을 가르칠 때 교과서에 전적으로 의존하지 마라.


당신은 영화부터 신문까지 많은 종류의 미디어를 가르칠 수 있다.


지역 뉴스는 훌륭한 교훈을 제공할 수 있다.


그 뉴스에 대한 좋은 분석은 훌륭한 비판적 사고 기술을 가르친다.




홈스쿨링을 규제하는 조직에 문의하여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모든 규칙을 숙지하십시오.


당신이 고수해야 할 것은 해안마다 크게 다르다.


무단결석은 심각한 문제니까 자녀가 등록되지 않은 이유를 학군에 반드시 알려야 한다.




당신의 지역사회에 비슷한 생각을 하는 홈스쿨링 가족 그룹을 만드세요.


부모들이 홈스쿨링을 선택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많은 다른 요소들이 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목표와 철학을 공유하는 사람들을 찾을 것이다.


홈스쿨러 커뮤니티는 홈스쿨링 지원을 위한 훌륭한 자원이다.




홈스쿨링은 과밀 공립학교가 할 수 없는 다양한 이점이 있다.


그런 말을 했더라도, 홈스쿨링을 하는 경우 주 표준화된 테스트를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측정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의 아이가 하나 혹은 그 이상의 영역에서 그의 나이 든 사람들에게 뒤처져 있다면, 가정교사를 고용하는 것이 이것을 고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언제 굴복하고 변화를 줘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자신의 교수법이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같은 방법을 계속 시도하지 마라.


어떤 아이들은 손을 잡고 있고 어떤 아이들은 어떤 일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지켜볼 필요가 있다.


영화, 소프트웨어 및 기타 자원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자녀들에게 학습 스타일에 맞지 않는 방식으로 학습하도록 강요한다면 득보다 실이 많아 모두에게 불필요한 좌절감을 안겨주고 있는 것이다.




다른 도구와 함께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때때로 인터넷이 다운되어 당신이 그것에 의존한다면 많은 것을 되돌릴 수 있다.


아이들을 가르치는 데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다른 수업 계획을 백업해 두십시오.




홈스쿨링 시간이 가족 시간을 흡수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배우자를 위한 시간을 지정하면 바쁜 홈스쿨링 일정과 함께 잃어버릴 수 있는 수준의 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데이트를 하거나, 아이들이 집에 없는 밤을 보내거나, 주말 휴가를 떠나십시오.


가족과 함께 할 수 있을 때 하는 일은 세상을 변화시킬 것이다.




홈스쿨링을 결정하기 전에, 아이들을 효과적으로 가르치기 위해 필요한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자녀와의 관계를 잘 살펴보고, 홈스쿨링을 진행하기 전에 눈에 띄는 징계나 정서적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공예품을 많이 구비하십시오.


예를 들어, 다른 아이와 함께 레슨을 받는 동안 한 아이에게 몇 가지 공예를 시킬 수 있다.


그들이 사용 가능한 물품으로 창의적이 되도록 장려하라.


이것은 배우는 것을 더 재미있게 만들 것이다.




만약 당신이 홈스쿨링을 하고 있다면, 당신의 배우자가 다른 일을 맡도록 노력하라.


예를 들어, 당신의 아이들이 스포츠 팀에 들어갈 때, 당신의 배우자는 그들을 게임으로 운반할 수 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아이들과 함께 있기 때문에, 그들도 그들의 다른 부모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필수적이다.




자녀가 쓸 블로그를 온라인으로 고려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당신의 아이의 매일의 학습 경험에 글쓰기를 포함시켜야 한다.


첫 번째 단계는 자녀가 어느 정도 관심이 있거나 열정을 가지고 있는 블로그 주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다.


블로그 웹 사이트로 계정을 설정하고 해당 계정이 비공개인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대학에서 필수적인 적절한 분석적 작문 능력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단편 소설도 이 주제에 대해 쓰여질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읽는 것을 즐길 수도 있다.




이제 홈스쿨링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으니, 자녀들에게 훌륭한 교육을 시킬 수 있게 되었다.


기억하라, 배운 것을 자녀에게 물려줄 수 있도록 지식을 계속 향상시켜야 한다.


그들의 교육과 미래는 이제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범위 안에 있다.


시간을 내어 스스로 교육하고 이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